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벤트 베너입니다.

수강후기

이티폰을 체험하면서 느낀 점, 선생님 자랑, 칭찬부터 아쉬웠던 점,
이티폰을 접하게된 계기,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할 강의 코스 등에 대해 적어 보세요.

수강후기 상세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시간이 가는줄도 몰라
작성자 주니어 Level 등록일 2009-12-30
구분 우수후기 조회 9,457

이티폰을 시작할때는 무척 떨리고 말도 잘 안나왔는데~!
지금 막상 조금씩 하다 보면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계속하다가 바이바이  하면 너무 아쉽고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때도 많다.
그리고 항상 기다려지는 10시20분 과 저녁6시20분♬맨처음 이티폰 통화할때 떨리는 손으로 잡고 나서 그후로 한번도 떨리는 손으로 전화를 받지 않고 환한 얼굴로 전화할때 함박웃음 꽃이 항상피었다.
나는 참신기한게 선생님들 웃음 소리가 똑같다는 것이다.(물어볼수도 없고 ...㉾)
어째든 그것이참 궁금하다.어째서 웃음 소리가 똑같을까??
근데 영어 강사 소개좀 넣어주세요.(사진과같이넣으면 더 좋고요...)
지금은 영어 듣기 실력과  영어 강사선생님께서 발음을 잡아주시고 엤날에는 선생님께서 물어보시는 질문에 답을 할  때 단답적으로 말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그 때마다 선생님께서 완벽한 문장으로 고쳐주셨기 때문에 지금은 질문을 답할 때 완벽한 문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실력이 한층더 향상된 것 같습니다. 
 학기 중에는 20분 수업을 연달아 했었는데 방학 때 시간 상의 문제로 오전에 10분 오후에 20분 이렇게 나눠서 하게 되었는데, 20분 수업을 하다 10분 수업을 하니 하는 말도 없이 그냥 수업이 끝나버린 것 같습니다...
 남은 방학동안 열심히 수업해서 보람찬 방학을 보낼 계획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humbnails.jpg

전체 댓글 1
  • etphone

    안녕하세요^^ ~ 윤지원님!!! 항상 열심히 하시는 것 보면~ 보기 좋아보입니다. 이번 겨울방학 정말 알차게 보내시고 2010년 올 한해는 정말 좋은일만 많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열심히 변함없이 해주세요~ 10000포인트 쏴드렸습니다.

    2010-01-04 11:4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