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벤트 베너입니다.

수강후기

이티폰을 체험하면서 느낀 점, 선생님 자랑, 칭찬부터 아쉬웠던 점,
이티폰을 접하게된 계기,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할 강의 코스 등에 대해 적어 보세요.

수강후기 상세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킹왕짱 이티폰
작성자 주니어 Level 4 eunah8562 등록일 2009-12-28
구분 우수후기 조회 9,408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이티폰을 한지 세 달이 좀 넘은 중2 학생입니다.

저는 영어를 다른 교과목 보다 그나마  쪼금 잘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영어에서도 항상 speaking이 미달이였죠,, 영어캠프도 많이 다녀 봤는데

제가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고 해야하나?? 캠프에 가서도

영어로 말하는 것이 틀릴 까봐 그냥 필요한 말만 최대한 짧게 짧게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영어로 말하는 것에 자신감도 쌓고 영어로 자연스럽게 대화하길 바라던 중!!!

전화영어를 엄마께서 해보는 것이 어떻냐고 제안을 하셨죠~~

사실 엄마께서 몇 차례 제안을 하셨지만 원어민과 대화를 하는 것때문에 계속 거절을 했었어요. 

문득 제가 전화영어를 하겠다고 제안한 까닭은 제 친구들이 다들 영어로 능숙하게 말을 하는 것

입니다!!! 그 때 , 저는 열등감을 느꼈죠...

그래서 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레벨은 역시 제가 예상한데로 그렇게 높지는 않더군요..

레벨이 결정되고 나서 저는 후회를 했습니다. '진작 좀 할 걸..'

그래도 낮은 레벨부터 해서 차례대로 올라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은  전 보다 많이 향상된것 같아요. 전에는 영어 문장이나 문단을 읽을 때 많이 더듬더듬

거리고 틀리기도 했었는데 전화오기 전에 몇 번 읽고 하다보니 읽는 속도가 많이 늘었답니다.

게다가 원어민 선생님들께서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틀렸으면 잘 지적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

다~~~

정말 전화영어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전체 댓글 1
  • etphone

    장은아~님 안녕하세요^^ 전화영어를 통해서 원어민에 대한 두려움?이라기보다 영어자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셨다니 축하드려요~ 앞으로 저희 이티폰과 열심히 하시다보면~ 아마도 조만간 영어실력이 많이 상승해 있을거에요`_` 다가오는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랄게요~5000포인트 쏴드렸습니다.

    2009-12-29 18:18:24